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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코드라벨 발행부착기

ZEBRA PRINTER의 주요 ENGINE 부분과 결합된 일체형의 라벨프린트 부착기이다.
ZEBRA PRINTER의 부품을 그대로 적용하여 부품의 수급이나 A/S시 용이하게 대응할 수 있다. ZEBRA 110Xi III PLUS 기종을 근거로 하여 보다 정교한 작업이 이루어진다.




기본형-실린더부착

[정밀하면서도 간편한유지관리]
ZEBRA PRINTER를 그대로 사용하여 시스템을 구성하는 것보다 크기가 작고 ZEBRA사에서 생산하는 APPLICATOR 전용엔진을 사용하는 것보다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특히 소형라벨 발행부착 시 정교하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장점이 있다.

[에러방지]
라벨 및 리본감지센서를 별도로 부착하여 작업자가 미리 라벨과 리본을 교환할 수 있어 라벨 발행 시점에서 정지되는 것을 방지한다.
연속형-롤러부착

1Lot단위로 데이터가 일정할 때나 일정한 공식으로 번호가 연속될 때, 부착속도가 빠를 때 미리 Label을 부착하는 형태의 Label Printer Applictor이다.
라인에 일체화된 구성

일반 바코드 프린터 형태와는 다른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획기적으로 형태를 개선하였으며 시각적 효과와 더불어 부착 성능도 한단계 업그레드 시켰다. 어떤 형태로도 취부가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측면이나 밑면 설치가 어렵던 곳에 직접 설치하여 기존라인에 쉽게 대응할 수 있다.
라벨프린트 어플리케이터 전체 또는 본체 일부만을 박스로 씌워서 이물질로부터 보호하고 안전문제도 근본적으로 해결하였다. 자동차 부품회사와 같이 금속먼지로 인한 장비의 잦은 손상을 막을 수 있다.
라벨리본센서

모든 프린터는 라벨 발행 시점에 리본과 라벨이 없으면 에러가 발생 되어 해당 제품은 라벨이 부착되지 못해 재 발행해서 부착하거나 by pass 시킨다.
프린터의 자체 센서를 사용과 함께 별도의 센서를 부착, 사전에 리본과 라벨을 교환하도록 신호를 주어 작업을 연속적으로 할 수 있게 된다.
진공센서 부착
라벨 흡착 패드에 진공센서를 부착하여 라벨 발행유무 및 부착 시점 에서 라벨이 비어 있음을 알게 해 준다.
후면압착롤러 장착

라벨 REWINDER 바로 앞에 압착 롤러를 부착하여 바코드 인쇄시 BACK FEED 할 대 라벨을 일정한 위치에서 분리되도록 도와준다. 즉, 일반 라벨부착기와 같이 이형지를 밀고 당겨주는 구조로 되어 있어 소형 라벨 인쇄 시 어떤 프린터보다 인쇄품질이 우수하다.
타이밍벨트내구성 향상

기존의 ZEBRA PRINTER의 타이밍 벨트는 재질이 약하고 플리와의 접촉면이 매우 작아 쉽게 마모되어 끊어지는 현상이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장기간 사용시에도 기존의 ZEBRA PRINTER보다 타이밍벨트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라벨의 인쇄 및 부착 정밀도를 획기적으로 높였다.
PRINTER O/P

ZEBRA BAR CODE PRINTER에서 리본과 라벨의 소진 및 프린터 이상과 관련된 OUT 접점을 받도록 개발되었다. 기존에 통신으로만 받을 수 있던 것을 접점으로 처리하여 프로그램이 안정적으로 운둉되고 프린터 이상을 확실하 알 수 있에 해 준다.
보통 프린터의 상태를 매번 SOFTWARE를 통해 CHECK 값을 통신 PRINTER에 주어서 알게 되는데 간혹 프린터에서 PC로 넘어오지 않거나 라벨 발행을 지연시키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오류를 줄이고자 전기적 시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고 원래의 프린터보다 O/P의 크기도 줄였다.
MULT AIR BOX

미세조정이 필요한 AIR BLOWER 와 VACUUM은 각각의 SOLENOID VALVE에 의해 별개로 AIR이 공급되도록 하고, 일반적인 CYLINDER AIR 공급은 하나의 공기압 조절기를 통하도록 한다. 라벨 흡착에 가장 중요한VACUUM과 BLOWER는 각각의 REGULATOR에 연결된 SOLENOID VALVE를 사용한다. 여기에는 특주형 MANIFOLD BLOCK이 사용된다.
라벨2단분리부착

대부분의 라벨부착은 라벨을 받아서 그대로 하강해서 부착하는데 진공상태가 좋지 않거나 라벨의 접착력이 강해서 라벨을 흡착패드가 가져가지 못하고 말리는 경우가 있다. 이것을 개선해서 2단으로 분리 부착한다.
이 때 이동 단에는 SHOCK ABSORBER를 장착하여 실린더 이송충격을 완화시켰다.